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1/21 [08:31]
시흥교육지원청 사랑·나눔·배려의 정 함께 나눠
'설맞이 청소년쉼터 위문 방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조은옥)2020120()에 설을 맞이하여 관내 청소년쉼터 2곳을 방문해 관계자 및 아이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방문기관은 지역 내 청소년들을 돌봐주는 단기보호시설로, 전달물품은 기관운영에 필요한 생필품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용품, 핸드크림 등 작지만 정성을 담은 의미있는 물품들로 전달되었다.

이번 행사는 조은옥 교육장과 청내 청렴봉사동아리 회원을 중심으로 많은 직원들이 물품 기부, 포장 및 전달 등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내 어려움에 처한청소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진행되었으며, 교육청과 지역사회가 함께 하는 나누는 훈훈한 설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조은옥 교육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청내 직원들이 기부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내 어려운 아이들을 함께 격려하고 응원하는 매우 뜻있는 일이라며, “이런 나눔 봉사활동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고, 또한 전 직원들이 지역과 함께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흥교육지원청은 이와같이 매년 성금모으기, 격려물품 전달 등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