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2 [13:56]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호조벌 시민위원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연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은석)는 지난 10일 ‘시흥시 호조벌 시민위원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해 행사당일 쌀 총 114포를 후원했다.

호조벌 시민위원회에서 쌀 20KG 14포를 기증했고, 기흥제일새마을금고에서 쌀 20KG 50포, 바오달 송탄부대찌개에서 쌀 10KG 50포를 전달했다. 전달된 쌀은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및 통장협의회와 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함께 관내 저소득층에게 가가호호 방문 전달했다.

 

▲     © 주간시흥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정은석 동장은 “이번 쌀 나눔으로 호조벌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기관의 관심과 온정의 손길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연성동 행정복지센터는 동절기 취약계층 보호 종합대책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건강실태조사 등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힘쓰고 있다. 관련 문의는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031-310-4704~5)으로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