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2/10 [15:24]
시흥시 어린이집 연합회 국공립분과, 사랑의 후원금 전달
나눔에 대한 따뜻한 약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2월 6일(금) 시흥시 어린이집 연합회 국공립분과 (분과장 박효경)에서 사랑의 후원금 2,199,24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시 어린이집 연합회 국공립분과는 관내 국공립어린이집으로 구성된 단체로, 국공립어린이집의 교육의 질을 높이고 보육 교직원의 역량강화 및 처우 증진 등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효경 분과장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주신 여러 국공립 어린이집과 어린이들,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시흥시 어린이집 연합회 국공립분과가 될 것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시흥지역의 여러 어린이집들은 꾸준히 사랑의 바자회 후원금과 저금통 모금액을 전달해주시고 있다.”라며 “이러한 나눔에 더하여, 추운 연말에 따뜻한 나눔을 나눠주신 국공립분과에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