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28 [16:45]
정왕종합사회복지관,「GO! GO! 놀이터」 정왕놀이축제 진행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놀이터 형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현미)에서는 지난 23일 정왕1동 군서공원에서 「GO! GO! 놀이터」 정왕놀이축제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후원하고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GO! GO! 놀이터」 사업은 마을 곳곳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놀이터 형성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사업이다.

 

▲     © 주간시흥

 

이 날 정왕놀이축제는 정왕중과 군서중에서 선발된 청소년 활동가 20명이 회의를 통해 직접 계획·진행하였으며, 석고방향제만들기, 나무거울색칠하기, 헬륨풍선, 팔찌만들기, 칭찬릴레이, 다문화바닥놀이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부스들이 운영되어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 총 100명 이상의 지역 아동 및 주민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     © 주간시흥


이번 정왕놀이축제에는 매서운 추위가 풀린 따뜻한 날씨 덕분에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 단위의 참여가 두드러졌다. 한 참여아동의 부모는 “공원에 아이들이 많으니 마음 놓고 나올 수 있었어요. 주말에 멀리 가지 않아도 집 근처에서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어요.” 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