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18 [15:17]
센트럴병원 주간시흥 창간 14주년 기념 축사
센트럴병원 이사장 성대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미래에 대한 비전을 충실히 제시하며
, 시민의 눈과 귀가 되고 올바른 여론 형성과 권익을 대변하고 있는 주간시흥의 창간 14주년을 시흥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창간에서 14주년을 맞이하는 오늘까지 정성과 노력을 다 해 오신 박영규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경의와 감사를 표합니다.

시민은 언론을 통해 시정과 의정활동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언론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욕구를 표출하며 또 의사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도 합니다.

제대로 된 시민의 여론이 골고루 전달되고 알려질 때 비로소 지방자치도 완벽하게 실현되어질 수 있는 것입니다. 편중되지 않은 정도 언론의 역할을 다할 때 독자들은 더욱 신뢰하고 존중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주간시흥의 신속 정확한 보도, 공정한 해설과 논평, 풍성한 기획보도를 통해 맑은 샘물과도 같은 힘찬 에너지와 미래에 대한 밝은 희망을 심어주는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역 내 혹은 시정활동을 모니터하면서 문제점이 있을 때마다  문제점을 인식시켜적절한 해결책 모색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 언론사로서의 역할과 함께 시민과의 원활한 소통과 화합에 앞장설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시고, 시민들의 알권리 보장을 위해 남다른 관심과 고견을 당부 드립니다.

내년에는 우리 시흥시가 대내외적으로 양질의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주간시흥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주간시흥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