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18 [14:25]
(창간축사) 시민의 문화 의식을 높이는 신문
자유한국당 시흥(갑) 국회의원 함 진 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주간시흥 애독자 여러분!

시흥을 대표하는 주간지로, 언론문화 창달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해온 주간시흥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시흥은 지난 14년간 급변하는 정보환경과 경기침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을 대표하는 신문사로써, 우리 시흥지역민들에게 눈과 귀, 입의 역할을 충실히 해준 덕분에 시흥시의 올바른 변화와 발전을 선도해왔습니다.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무엇이 참이고 거짓인지 혼란스러운 독자들에게 정확한 사실관계와 균형 잡힌 시각에 대한 제시는 중요한 언론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주간시흥이 지켜온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변함없이 견지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이번 창간 14주년을 계기로 더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한결같은 노력으로 시흥시민의 든든한 벗으로서 독자와 지역주민들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교양과 지식을 전달함은 물론 지역 발전과 시민의 문화 의식을 높이는 언론지가 되기를 바랍니다.

창간 1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주간시흥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