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12 [18:14]
경기과학기술대학교-시흥시 상생발전을 위한
제2차 정책협의회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임병택)와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덕현)는 11월 11일 시흥시청에서 ‘경기과학기술대학교-시흥시 상생발전을 위한 제2차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협의회에서는 임병택 시흥시장, 김태정 시흥시 부시장, 김덕현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해 지난 4월에 추진한 제1차 정책협의회 상정 안건의 추진상황과 세부 추진 결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시흥시에서 제안한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2020 대학협력사업 추진, 시흥시와 경기과학기술대학교가 공동 제안한 ▲제조 스타트업 육성 창업생태계 조성 협력, 경기과학기술대학교에서 제안한 ▲시흥시 해양 레저 활성화 협력, ▲청소년 진로체험 및 직업교육 활성화 협력 등 총 4건을 추진하기로 합의했으며, 충분한 후속논의를 통해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한 상호 협력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임병택 시장은 “산․관․학의 긴밀한 협력체계구축을 통한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대학협력 사업은 민선7기 주요 시정 과제”라며 “성공적인 대학협력 모델을 창출하기 위해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