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07 [15:35]
목감 수인중앙교회 시흥시 청소년의 꿈 응원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100만원 장학기금 기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2019년 10월 26일 토요일 목감수인중앙교회(담임목사 김 진)는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이사장 강경희)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기탁식은 수인중앙교회 장학부가 준비한 ‘수인 job 콘서트’(4차산업 강연과 직업인대담 등 목감지역 청소년과 청년의 진로 및 지업탐색) 행사 중에 진행되었으며, 수인중앙교회 행사를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시흥시의회 김태경 의장과 재단 전영환 상임이사가 함께 참여했다.

수인중앙교회 김 진 목사는 이 자리에서 “저희 교회는 ‘이웃을 섬기고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회’로 특별히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업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시흥시 관내 청소년 기관과의 네트워크를 통하여 장학금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인재를 육성하는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 라며 기탁의사를 밝혔다. (후원 문의 재단 사무국 311-659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