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06 [13:52]
월곶동어시장협동조합상인회-월곶포구축제위원회
‘ 월곶동 김장김치축제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1월 4일 월곶동(동장 박명일) 월곶동어시장협동조합상인회(회장 정부귀)와 월곶포구축제 위원회(위원장 정부귀)회원들이 함께 김장축제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금은 오는 11월 9일에 진행되는 월곶동 김장축제 진행을 위한 후원금을 월곶동 어시장협동조합상인회와 월곶포구축제위원회에서 각각 100만원씩 후원한 것이다.

월곶동 김장축제는 월곶동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월곶동 저소득 계층에게 김장김치 10kg 300박스를 만들어 후원할 예정이다.

정부귀 ‘월곶동 어시장협동조합상인회’ 회장은 “월곶포구축제 수익금중 일부를 우리동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쓰기로 했다”며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웃돕기 및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상인회 차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명일 월곶동장은 월곶동 어시장협동조합상인회회원님들께 “월곶동 지역상권 활성화 및 후원을 위해 애써주신 노고에 감사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