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0/17 [12:56]
신현동 자원봉사자회 사랑나눔 잔치 펼쳐
사랑나누기 공연 및 보양식 대접 눈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0월 12일 시흥시 미산동 솔숲공원에서는 사랑나누기 공연과 보양식 대접 행사가 펼쳐져 지역에 소외된 어르신과 장애우들을 위한 잔치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신현동 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시설봉사회, 이미용봉사회, 왕언니봉사회, 차방배봉사회,해성봉사회, HR봉사회, 신현어린이집봉사회, 학생 13기봉사회, 나눔봉사회로 연합회를 구성하여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현동자원봉사자연합회(회장 오승석)의 주최로 진행됐다.

 

▲     © 주간시흥

 

이날 신현동 자원봉사자 연합회 회원들은 푸짐한 음식들을 마련해 지역 어르신과 장애인들에게 제공됐으며 사랑나눔 공연에는 시흥국악협회 회원들의 축하 공연과 사물놀이 맥의 흥겨운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장애인들과 어르신들이 무대에 나서 장기자랑을 펼치며 준비된 상품들이 전달되어 즐거움이 한층 더했다.

▲     © 주간시흥

 

신현동자원봉사자연합회는 지역에서 매년 수차례씩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나누기 공연 및 음식나누기 행사를 펼쳐오고 있으며 이밖에도 정례적인 다양한 지역봉사를 통해 소외계층을 위한 지역사랑 나눔에 앞장서 오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