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0/01 [08:27]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 달월 생활체육관 운영
체육 프로그램과 문화 프로그램 활발히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는 지역 주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 공공스포츠클럽은 최근 준공된 달월 생활체육관을 시로부터 위탁받아 탁구 등 체육 프로그램과 문화 프로그램을 위해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2017년도에 경기도 주민밀착형 동네 생활체육시설 공모사업으로 건립을 추진한 달월 생활체육관은 당초 2018년도 하반기 준공예정이었으나 월곶3교 교량하부에 위치해 있어 화재위험성 대비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화재안전에 대한 대책을 마련한 뒤 2019년도 8월말이 되어서야 준공과 사용승인이 되었다.

 

이에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에서는 오랜 기간 달월 생활체육관 준공을 애타게 기다려 온 지역 주민들의 요구에 발맞춰 다양한 체육활동과 문화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달월 생활체육관을 운영하면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이제 달월 생활체육관이 운영한 지 한 달 남짓이다. 체육관 측은 더욱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여 건강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이진희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시흥시 공공스포츠클럽이 시흥시의 주인인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