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16 [14:12]
연성동, '연성어울림마당 문화교실' 성황리에 운영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문화예체능분과 담당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정상권 위원장)는 지난 7월부터 연성동 행정복지센터와 연성동 어울림마당(하중동 농협 2층)을 활용한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각각 운영하고 있다.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는 각 분과별 실천사업을 추진하고 있는데, 어울림마당 문화교실 프로그램 운영은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내 문화예체능분과가 담당하고 있다.

시흥시 연성동은 생활권역이 크게 2개로 구분되어 있다.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동사무소와 위치상 떨어져 있는 하중동, 하상동 주민들을 배려해, 하중동 농협 2층에 연성어울림마당을 개관했다. 그리고 이를 활용한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추가로 편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     © 주간시흥

 

연성어울림마당에서는 ‘체형교정 다이어트요가’, ‘꽃차 & 꽃음료’, ‘치매예방 건강교실’ 등 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문화교실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정상권 위원장은, 연성어울림마당이 활성화되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하며, 문화교실 외에도 주민과 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특성화 프로그램을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의 운영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