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16 [15:37]
서울대병원 내분비내과 조영민 교수, 강의 개최
‘건강하고 행복한 삶’ 주제로 강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는 오는 21일 15시 배곧 서울대학교 대우조선해양 시험수조연구센터에서 ‘당뇨명의’ 서울대병원 내분비내과 조영민 교수를 초청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현대인의 질병인 비만과 당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건강한 수명을 연장해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비결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뇨명의’ 조영민 교수는 대한당뇨병학회 총무이사이며 시흥 배곧 서울대병원 설립추진단장이다. 또한 의학 지식의 대중화를 위해 저서 『시간제한 다이어트』를 출간했으며, EBS ‘명의’, KBS1 ‘생로병사의 비밀’,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다.

이번 강의는 건강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유선(031-310-6952) 및 네이버 카페 ‘시흥 배곧 스마트’(https://cafe.naver.com/siheungbaegot)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중요한 백세시대에 이번 강의가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강의 신청자에 한해 강의 후, ‘대우조선해양․서울대 시흥R&D센터’ 내 시험수조를 견학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