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08 [16:05]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숲과 습지를 잇는 생태트레킹 운영
숲해설가, 문화관광해설사 등 전문해설사와 함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정상권 위원장)‘2019년 시흥시 연성동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연성동의 숲과 습지를 잇는 생태트레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걸으면서 체험하는 연성마을 생태트레킹이라는 사업명에 걸맞게 체험 중심의 트레킹 프로그램을 참가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연성동은 하중동, 하상동, 광석동, 장현동 등 4개의 법정동으로 구성된 행정동으로, 본 프로그램에서는 하중동과 하상동 사이에 위치한 숲 - ‘매봉’, 장현동의 숲 - ‘새재를 걷는 숲길 트레킹 프로그램과, 하상동에 하중동을 잇는 보통천과 연꽃테마파크의 물길 트레킹 프로그램을 총 7월부터 9월까지 총 5회차 거쳐 운영한다. 트레킹 안내는 숲해설가, 유아숲지도사, 문화관광해설사 등 관련 전문 자격과 경험을 갖춘 전문해설사가 함께한다.

 

▲     © 주간시흥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정상권 위원장은, 연성동 주민이 가장 사랑하는 숲과 습지를 더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기 위해 생태트레킹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18년도에 운영한 놀면서 배우는 연성마을 생태트레킹프로그램 2탄으로, 2019년도에 걸으면서 체험하는 연성마을 생태트레킹을 운영하고 있다. 다음 일정은 98()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연성동 주민자치위원회에 신청하면 된다. 문의 :031-310-47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