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8/06 [17:40]
경기도교육청-시흥시-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간 돌봄교실 추진
지역과 함께하는 마을 연계 돌봄교실 확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은옥)은 지역과 함께하는 마을 연계 돌봄교실 확대 운영을 위해 86일에 시흥시청 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시흥시-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간의 마을 연계 돌봄교실 추진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의 마을 연계 돌봄교실은 2018년에 경기 미래형 돌봄교실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20187월부터 목감 13단지 아파트 관리사무소동에서 조남초등학교 학생 20여 명을 대상으로 1실을 운영중이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은옥)은 마을·지자체와 협력을 통해 2019년 하반기 중에 시흥 능곡지구에 마을 연계 돌봄교실 1개소를 확대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돌봄교실 운영 방법, 예산 지원 등의 구체적인 추진 방안 논의를 위해 시흥시 및 경기도교육청 담당자와 협의회를 가졌다.

앞으로도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은옥)은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마을에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지역과 협업을 통해 마을 연계 돌봄교실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