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25 [07:03]
정왕본동 바르게살기 정윤식 위원장 취임
‘조화로운 정왕본동 위해 최선’ 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바르게살기운동 시흥시 정왕본동 위원회가 지난 6월 20일 새롭게 탄생되면서 초대 회장에 정윤식 위원장이 취임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길호 시흥시협의회장을 비롯해 각동 바르게살기 위원회 임원 및 성창열 동장과 지역 유관 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정왕본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발대와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국민의례와 바르게살기 행동강령 낭독에 이어 이길호 시흥시협의회장의 인준장 및 배지 수여가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새롭게 취임한 정윤식 위원장은 “살기 좋고 모범이 되는 정왕본동이 될 수 있도록 바르게살기 취지인 더불어 살고 이웃을 사랑하며 봉사하는 조화로운 정왕본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취임의지를 밝혔다.

▲     © 주간시흥

 

한편 이 자리에서 이길호 시흥시협의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짧은 시간에 정왕본동에 바르게살기 위원회를 구성하고 참여해주신 정왕본도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하고

“시흥시바르게살기위원회는 시흥시에 일부 동을 제외한 전 지역 각동위원회가 만들어 지고 있다.”라고 함께하는 시흥시 바르게살기 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 주간시흥

 

한편 이길호 회장은 “정윤식 위원장은 지역에서 오랫동안 봉사하며 살면서 누구보다 정왕본동을 잘 알고 있는 귀한 분이 바르게살기 정왕 본동에 모시게 되어서 감사하다.”라고 말하고 “정왕본동에는 여러 가지 현안들이 많은 곳으로 특히 외국인들이 많이 사는 곳으로 기초질서 확립 및 지역정화 등 바르게살기위원회의 역할이 많이 필요한 곳이다.”라며 시흥시협의회에서 적극 참여하여 힘을 모아가겠다고 전했다.

▲     © 주간시흥

 

또한 축사에 나서 성창열 정왕본동장은 “정왕본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발대와 정윤식 회장 취임을 축하한다.”라고 말하고 “정왕본동은 50%이상이 외국인이 살다 보니 바르게살기위원회의 하실 일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며 동내 각 유관단체들과 협력하여 잘 사는 정왕본동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란다.”라며 축하했다.

정왕본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정윤식 위원장을 중심으로 임동임 부위원장, 강주원 총무 외 30여 명으로 구성되어 출범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