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21 [13:39]
배곧동 3분기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볼링 등 30여개 강좌 개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곧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류호경)가 2019년 3분기 주민자치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배곧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4월 15개 문화강좌 개설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갔다. 3분기에는 30여개 강좌를 개설돼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배곧동 주민들의 문화적인 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볼링․낚시․통기타․미술 등 성인대상 문화강좌 18개, 논술․중국어․보드게임․체스 등 아동강좌 9개, 시니어책놀이․시니어공예강좌 2개 등이 개설됐다. 시니어강좌는 모두 무료이며, 인문학․가죽공예 등 6개 강좌는 지난 4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시흥프리미엄아울렛에서 진행된다.  

배곧동 류호경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분기보다 더욱 다양하고 독특한 문화강좌를 개설할 수 있어 기쁘다”며 “강의평가를 통해 인기강좌는 늘리고 주민들이 원하는 강좌를 새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강신청은 오는 6월 26일까지로 선착순 방문접수다. 수강기간은 7월 1일부터 9월 27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배곧동 주민자치위원회(031-310-6796)로 문의하면 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