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27 [14:04]
몽골 현지 병원장 일행 센트럴병원 방문
성대영 이사장, "몽골인 환자에 대한 진료 지속적으로 추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은 지난 24일 몽골 현지IZH 병원의 병원장(JAMIYAN TSERENULZII)겸 국제진료센터 원장과 몽골대통령 고문(SHIRNBANID ADISHAA) 일행을 맞이했다.

이번 방문은 그간 몽골 환자들에 대한 센트럴병원의 적극 진료에 감사함을 전하고, 향후 상호 협력을 통한 의료활동을 협의코자 함이다.

유수일 병원장은 “몽골은 2018년 통계로 볼 때 국내 외국인 유치환자 5위에 올라 타 국가에 비해 인구는 적지만 한국 의료인에 대한 신뢰 및 호감이 있어 지속적으로 유대를 증진시키고, 폭넓은 의료지원을 전개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IZH 병원장(JAMIYAN TSERENULZII)은 센트럴병원의 성대영 이사장님을 비롯한 의료진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향후 계획 중인 의료진 연수교육 및 현지 환자에 대한 의료지원에 함께 해줄 것을 요청하였다.

성대영 이사장은 "이번 몽골 현지 병원장 일행의 방문을 계기로 향후 몽골인 환자에 대한 세심한 치료와 의료지원 확대, 의료인 연수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협의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센트럴병원은 2016년 9월부터 이레메디컬컨설팅과 손잡고 몽골환자에 대한 진료를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함께 해오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