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20 [21:44]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시흥 디딤돌사업 MOU 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혜란)은 지난 5월 14일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시흥 디딤돌사업’ 공동사업 수행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시흥시 후원으로 진행되는 복지시흥 디딤돌사업은 관내 상점, 기업체, 학원, 개인이 자율적으로 기부에 참여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도움으로써 나눔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사업이다.

신현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작은자리복지관 유혜란 관장과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방효설 , 오승석 위원장 외 관계자 및 위원들이 참여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신현동 저소득 주민들의 생활지원과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을 위한 기부업체 발굴 홍보 캠페인 및 네트워크 회의를 활성화하기로 약속했다.

유혜란 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신현동의 나눔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큰 기대가 된다.”며 협약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또한, 오승석 위원장은 “신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앞으로 복지시흥 디딤돌이 신현동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사업에 대한 큰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협약식이 진행된 후 신현동 상가일대를 중심으로 작은자리복지관과 신현동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함께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두 기관은 사업 홍보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본 사업은 지역 내 상점, 업체, 개인 누구나 후원에 참여할 수 있으며, 거점기관을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 ☏: 031-313-62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