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03 [07:47]
배곧 SK월드프라자 준공 기념식 가져
대규모(100인실) 노인요양시설 갖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배곧신도시 내에 SK월드프라자(시행사 삼천복주식회사, 이사장 박동영)가 지난 4월 27일 SK월드프라자 건물을 준공하고 준공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삼천복주식회사 박동영 이사장과 건설 관계자 및 지역 내빈 등 200여 명의 축하객이 함께 한 자리에서 진행됐다.
SK월드프라자 1층 입구에서 진행된 행사는 내빈소개에 이어 건물 건축 연혁 소개와 건축 기념 축하 테이프 커팅 순으로 진행됐으며 5층에서는 떡 케이크 절단식 등이 진행됐으며 이어 축하객들은 4, 5층에 갖춰놓은 100인실의 대규모 요양시설의 시설과 6층 옥상정원 등을 둘러봤다.
시흥시 배곧동에 건축된 SK월드프라자는 4,5층은 최신형 시설을 갖추고 여유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100인실의 대규모 노인요양시설로 갖추어졌으며 6층은 옥상정원과 휴식공간으로 조성되어 요양어르신과 가족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 주간시흥


또한 3층은 다양한 전문병원들이 입점되어 있어 요양원 어르신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메디컬센터로의 역할이 기대되며 2층에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과 고급식당 입점했으며 1층은 근린생활 상점들이 입점되어 있어 건물의 유동인구가 매우 많을 것으로 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에세이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