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06 [12:51]
거모복지관, 나눔천사 키움 프로젝트 ‘나눔교육’ 실시
지역 내 어린이집 15개원 총 552명의 아동들이 참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1129()~30() 양일간 마을에서 키우는 아동행복성장 프로젝트 달팽이 사업의 일환으로 나눔천사 키움 프로젝트 나눔교육을 진행 하였다.

이번 나눔교육은 지역 내 영유아 아동들이 자연스럽게 나눔의 의미를 알고 주위를 배려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고, 아이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형극 공연을 통해 진행 되었다.

지역 내 어린이집 15개원 총 552명의 아동들이 참여한 이번 교육은 총 5회를 진행하는 동안 매회기 참여율이 높아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었다.

이재경 관장은 지역 내 아동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달팽이 사업을 아동들의 나눔인식 증진을 위한 나눔교육으로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뜻 깊다. 내년에도 지역 내 아동이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하였다.

금년도 마을에서 키우는 아동행복성장 프로젝트 달팽이사업은 한국마사회 시흥지사의 후원을 통해 진행되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