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06 [16:44]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연말을 맞아 후원금품 전달
다양한 봉사와 후원금품 등을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회장 이성원)에서 123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품 45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에서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영화 관람을 비롯한 식사, 문화상품권 등 25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지원하였다. 또한 정왕동에 거주하는 주거 빈곤 아동의 심리 정서 치료비지원을 위해 후원금 200만원을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전달하였다 

이성원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연말을 맞이해 지역에서 이어지고 있는 따뜻한 나눔의 손길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었다. 지원을 받은 아이들에게 오늘이 즐거운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은 2004년 설립된 이래 매년 국제라이온스클럽본부를 통해 전세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기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 또한 김장봉사, 떡국봉사 등 다양한 봉사와 후원금품 등을 전달하며 나눔으로 함께하는 삶을 실천하고 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