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06 [08:26]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2018년 시니어 예술제’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이선미)3, 지난 한 해 동안 노인복지관에서 진행 된 평생교육 및 취미여가 프로그램의 성과물을 한 자리에 모여 발표하는 ‘2018년 시니어 예술제를 진행했다.

 

시니어 예술제250여명 이상의 많은 관람객이 함께했다. 어르신들은 하모니카, 기타, 댄스, 영상편집, 중국어교실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아울러 장기간 강의활동을 펼친 평생교육 프로그램 강사 7명에 대한 감사 표창장 수여식도 있었다.

 

▲     © 주간시흥

 

특히, 올해 신규가입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된 2018년 어르신즐김터 사업 해피스타트반의 공예프로그램 작품 전시와 오카리나반의 공연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오카리나강의를 진행해 온 박승주 강사는 꾸준한 연습과 단결 덕분에 모두가 용기 내 많은 분들 앞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선보였다앞으로 더 많은 분들과 음악활동을 통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싶다는 각오를 밝혔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의 꿈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어르신 공연이 우리 앞에 선보여 감동을 안겨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