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0/31 [07:31]
능곡 어울림센터 수영, 헬스프로그램 무료시범운영 실시
수영, 헬스프로그램 무료시범운영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병채, 이하 공단)1115일부터 17일까지 능곡 어울림센터내 체육시설을 정식운영에 앞서 시범운영한다.

시범운영기간은 11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자유수영 및 자유헬스 프로그램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후 1119일부터 말일까지 수영 및 헬스, 체육관의 일일입장으로 운영을 실시한다. 시설 운영준비가 필요한 체육관은 시범운영 기간중에는 개방하지 않는다.

▲     © 주간시흥

 

공단은 12월부터 수영, 헬스, 체육관 내 정규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12월 프로그램 개강을 위해 1119일부터 말일까지 선착순으로 회원접수를 할 예정이다.

김병채 이사장은 시흥시 최초로 복합커뮤니티시설인 능곡어울림센터의 효율적인 프로그램 운영과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능곡동 주민과 시흥시민들의 체육활동 장려 및 체육증진을 도모하는 한편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시범운영 및 프로그램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http://www.shsi.or.kr)를 참고하거나, 능곡TF(031-488-6944)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능곡어울림센터는 201810월 준공되었으며 총사업비 236억원, 부지면적 9,721로 건립된 시흥시 최초의 행정, 문화, 복지, 체육시설 등 주민편익시설을 한곳에 모은 복합 공간이다. 수영장, 행정복지센터, 어린이집, 청소년문화의집, 보훈회관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공단은 센터 시설관리 및 수영장, 헬스장, 체육관 생활체육 등의 운영업무를 수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