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11 [09:14]
시흥시중앙도서관, 30일 최장순 작가 만남 개최
‘기획자의 습관’ 저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중앙도서관
(관장: 임익빈)은 오는 30일 저녁 7, <책과 함께 만나다> 8월 저자로기획자의 습관의 최장순 작가를 만나본다.

이번 강연은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을 기르는 기획자의 습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TOP 크리에이터 최장순의 공부습관, 생활습관, 생각습관을 엿봄으로서 기획의 의미와 본질을 확인해보고 일상에서 작은 차이를 발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본 강연을 맡은 최장순 작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LMNT COMPAPY 대표직을 맡고 있다. 지난 10여년간 GUCCI, 인천공항, 현대건설, CU, CJ, 삼성전자, LG, 현대자동차 등 기업의 브랜드 전략 및 철학, 네이밍, 디자인, 인테리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매니지먼트 등을 컨설팅 해왔으며,본질의 발견(2017), 기획자의 습관(2018)의 도서를 출간했다.

이번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13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매월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도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주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고 깨어있는 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