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11 [08:39]
2018년 시흥시평생학습축제 아이디어 워크숍 개최
“함께 만드는 과정이 축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시장 임병택)는 다양한 발표·전시·공연·체험을 통해 학습의 즐거움을 나누는 제12회 시흥시평생학습축제 기획을 위한 아이디어워크숍을 9ABC행복학습타운에서 개최했다.

평생학습축제 추진단장(고일웅 대야종합사회복지관장)을 비롯, 평생교육 관련 23개 기관이 지난 4월 축제추진단으로 결성된 이후 월1회 이상 만나며 축제 주제와 테마를 정하고, 기획하는 과정을 거쳐 왔다.

이날은 추진단 뿐만 아니라 기존 운영경험자들도 함께 참여해 시민들과 함께 올해 축제 테마인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에 맞는 프로그램을 서로 상상하고 기획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서로가 생각하는 소확행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이번 축제에 녹여낼 우리들의 소확행에 대해 도출했다.

▲     © 주간시흥

 

고일웅 축제추진단장은 시민모두가 소속감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평생학습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12회 시흥시평생학습축제는 오는 1012일부터 13, 양일간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 평생학습으로 놀기를 주제로 개최된다.

시흥시평생학습축제와 관련된 문의는 시흥시 평생학습과(031-310-2505)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