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11 [08:18]
정왕3동 어르신들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
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낙필)7일 센터 3층 대강당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정왕3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옥구상인회, 옥구로터리클럽 등이 연합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정성껏 만든 짜장면과 떡, 과일, 음료수 등을 대접했다.

이날에는 시흥시 이미용협회의 도움을 받아 참석하신 어르신들 머리손질도 해드렸다. 어르신들께서는 미용실가기가 쉽지 않은데 이렇게 예쁘게 머리손질을 해줘서 감사하다는 말을 아끼지 않으셨다.

정왕3동 이동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와 폭염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지역의 어르신들이 많이 참석하셔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보람을 느꼈다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게 이번 여름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한편,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17년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주민자치위원회와 옥구로터리클럽, 옥구상인회 주관으로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짜장면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