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10 [08:53]
VR/AR 체험하러 오세요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2차 ‘시흥스케치북’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이하 서부허브)는 오는 10() 오후 4시 배곧한울공원 주차장에서 시흥스케치북두 번째 행사를 개최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VR/AR 프로그램(마인카트를 타고 지하 유적을 탐험하는 골드러쉬,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재해석한 시뮬레이터 화이트래빗, 가상공간에서 떨어지는 과일을 조각내는 후르츠닌자, 고소공포체험 리치스플랭크, AR북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기념품으로 모기패치 스티커, 종이형 선캡 모자 등도 제공된다.

 

시흥스케치북은 지역시민들의 문화 콘텐츠 체험기회 제공을 위한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의 프로그램으로 시흥시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3회에 걸쳐 진행되며 71차 행사에 이어 이번 2차 행사를 통해 시흥시민들이 콘텐츠 문화를 바라보는 시각을 넓히고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차 행사는 오는 9월 중순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열린다. 문화체험 프로그램, 전시회, 먹거리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행사 참여 문의는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031-497-6246)로 하면 된다.

(https://www.facebook.com/GHubSeobu링크 참조)

 

20181월 개소한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는 아이디어를 제품(상품)으로 실현시켜 볼 수 있는 경기도 창업 지원 공간이다. 다양한 교육을 위한 교육장, 상시 사업 고도화 및 컨설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전문큐레이터룸, 시제품 제작을 위한 3D프린터 및 장비실과 입주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