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09 [06:36]
군자농협, 백미10kg 770포 후원
사회복지시설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군자농협
(조합장 안병안)에서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86일 백미10kg 770포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군자농협은 경기도 안산과 시흥에 근간을 두고 지역의 농민 조합원 고객들과 함께하며 신뢰받는 지역금융기관으로 각종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후원물품은 농협 체크카드 이용금액의 0.1% 적립을 통한 농촌사랑기금으로 마련했다.

안병안 군자농협 조합장은 농촌사랑기금으로 마련한 쌀을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에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염명자 시흥시1%복지재단 부대표이사는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쌀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 주민센터와 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 등을 통해 필요하신 분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군자농협은 2007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금품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 10여년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