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12 [14:55]
시흥시의회, 유관기관‧단체 방문… 유기적 협력 당부 육아 및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 정책 필요성 강조
시흥시의회)가 11일과 12일 양일간 관내 유관기관 및 단체를 찾아 유기적인 협력을 당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 시흥시의회
(의장 김태경)11일과 12일 양일간 관내 유관기관 및 단체를 찾아 유기적인 협력을 당부했다.

이번 기관 방문은 제8대 시흥시의회 전반기 의장단 구성을 비롯해 의회 운영 방향을 알리고 노인장애인 등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시의회는 지난 11일 육아종합지원센터, 시흥소방서,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시흥시지회, 한국예총시흥지회를 시작으로 12일 시흥경찰서, 시흥시체육회, 시흥교육지원청, 노인종합복지관 등을 차례로 방문해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통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서 김태경 의장은 지역현안을 공유하며 육아 및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 확대 방안을 고민하고, 제도 개선 및 지원 정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김 의장은 이번 기관 방문은 복지서비스 상호간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앞으로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시의회 차원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