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12 [10:01]
2018년도 시흥시 모범음식점 재지정 및 우수업소 선정
2018년도 모범음식점 재지정 및 우수업소 선정을 위한 대상업소 128개소에 대한 시설조사를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식품위생법 제47조 및 모범음식점지정 및 운영관리규정에 따라 2018년도 모범음식점 재지정 및 우수업소 선정을 위한 대상업소 128개소에 대한 시설조사를 실시하였다.

기존 모범음식점 128개소에 대한 시설기준 및 영업장 위생상태 등을 2018년 평가표에 의거하여 전수 현지조사를 실시하였다. 이중 영업중단 및 행정처분 업소를 제외한 기준 적합 업소 123개소를 재선정 하였고, 이중 상위20% 범위 내 우수업소 23개소를 선정하여 인센티브를 지급하였다.

이번 모범음식점 재지정 및 우수업소(상위 20%) 선정을 통하여 경쟁력 확보 및 음식문화에 솔선참여 유도를 통한 올바른 식생활문화에 기여하게 되었다. 우리시 모범음식점 지정현황은 홈페이지 아주특별한 시흥새소식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정기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시민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모범음식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우리시가 건강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