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11 [17:02]
매화청소년문화센터 사진동아리‘포커스’ DSLR교육부터 출사까지!
시흥시 매화청소년문화센터(관장 윤승일)의 사진동아리 ‘포커스’가 2018년 상반기 활동을 마무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포커스는 사진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10명의 중·고등청소년들이 다양한 교육과 사진 활동을 통해 청소년 및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동아리로, 2018년에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여 DSLR 전문교육, 출사, 행사촬영 및 다양한 교류활동 등에 참여했다.

또한, 사진을 통해 소통하는 동아리인 만큼 단원들이 찍은 사진을 함께 공유하고 나눌 뿐 아니라 센터 내 포토게시판에 분기별로 사진을 게시하여 지역 주민에게 센터의 활동을 알리는 역할도 담당하였다.

그 외 포커스의 상반기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화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행사자료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아리 담당자는 다가올 하반기에는 연말 사진전을 목표로 조금 더 전문적인 교육과 실습활동으로 동아리를 운영해나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문의 : 청소년지도사 이민정 031-315-876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