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6/15 [01:33]
호국보훈의 달 기념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호국영령을 그리며>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립합창단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628일 저녁 730분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 <호국영령을 그리며>를 개최한다.

 매년 여러 작곡가의 레퀴엠(진혼곡)으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정신을 기려왔던 시흥시립합창단은 올해는 세계적인 음악가 모차르트의 레퀴엠과 한국의 정서가 담긴 우리가곡의 조화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총 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1막은 <호국영령을 그리며>라는 부제에 맞추어 준비한 한국가곡으로 시민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2막은 미완의 미사곡 모차르트의 레퀴엠을 바로크음악 해석에 있어 한국 최고라 불리는 김선아 객원지휘자의 해설과 함께하여 감동과 여운을 더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주는 유럽무대에서 활약하는 젊은 테너 김세일과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프라노 전수미, 메조소프라노 백재은, 베이스 우경식이 솔리스트로 함께 무대에 올라 시흥시립합창단의 하모니에 더욱 더 무게를 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예매는 문화바라지 홈페이지(www.culturesiheung.com)에서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031-310-6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