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15 [10:48]
2018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댄스경연!!
“소망콘서트 Dance Ranke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장 윤승일)에서는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여 청소년동아리활동을 활성화 시키며 청소년들의 소질 및 끼를 발산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519일 댄스콘서트를 연다.

이번 댄스콘서트 “Dance Ranker"는 댄스랭커전이라는 주제로 청소년수련관을 대표하는 최고의 댄스팀을 뽑는 자리이다. 심사는 3명의 심사위원 점수와 현장 관객투표수를 합산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팀은 관내 청소년댄스동아리인 중등4개 팀 (폴라리스, 어트랙트, 베리썸, 에테르넬) 고등8개 팀 (프라이데이, 빌루젼, 너울, 니키타, 디바, 어쎔블, source, B.O.T.B) 12개 팀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수련관 내 공연기획동아리인 Performance Planning이 직접 기획과 연출을 진행하여 그 의미가 더욱 크며, 이번 공연관람 희망자의 경우 반드시 공연장 티켓이 있어야만 입장 가능하다.

티켓은 무료배포되며 519() 오후1시에 시흥시청소년수련관 1층 한울림관 앞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을 준비한 공연기획동아리 회장 김태은(18) 학생은 우리들이 직접 기획하고 만드는 공연인 만큼 많은 지역주민들이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의 :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지도사 유용찬 031-316-0861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