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15 [04:31]
사립유치원 연합회 주관 스승의 날 기념식 및 힐링콘서트
‘교사의 감동이 교실의 행복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장덕진)511() 1830분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사립유치원연합회(회장 윤영순)의 주관으로 개최된 제37회 스승의 날 기념식 및 힐링콘서트 교사의 감동이 교실의 행복으로행사에 참석하여 교사들을 격려하였다. 윤영순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오늘은 수상을 하신 선생님을 위한 축하의 자리일 뿐만 아니라 이 자리에 계신 모든 선생님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이며 교사로서 우리의 본분에 충실하고 사명감을 가지는 교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덕진교육장은 격려사를 통해 꽃과 같이 귀한 선생님들의 행복한 스승의 날을 축하하며, 가장 어린 유아들을 교육하는 여러 선생님들의 수고에 감사한다.”고 격려하였다. 또한 김윤식시흥시장과 함진규국회의원이 참석하여 급감하는 출생률과 교육 현장의 변화를 언급하며 아이들의 교육에 최선을 다하는 유치원선생님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했다.

▲     © 주간시흥

 

1부 시상식은 교육장상, 시장상, 시의장상, 국회의원상이 수여되었고, 2부에서는 교사의 감성과 마음을 울리는 유정현의 드림라이프공연이 있었다. 아름다운 음악을 통한 감동이 교실에서 아이들과의 행복한 수업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