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14 [10:50]
民·官·警, 깨끗한 우리 동네 만들기 업무 협약 체결
깨끗한 거리 Yes ! 범죄 No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경찰서
(총경 이재술) 대야파출소에서는, 지역 공동체 협력치안을 통해 기초질서를 확립하고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깨끗한 우리 동네를 만들기 위해 지난 511, 관내 민간단체 및 자치단체 등 6개 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대야·신천동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치안만족도 향상을 위해 현재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깨끗한 우리 동네 만들기(이하 깨··)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특히, 주기적인 간담회 실시를 통해 신천동 문화의 거리를 중심으로 환경개선, 기초질서 단속 및 홍보가 필요한 지점을 선정, 상호 적극적인 협력·교류 활성화시켜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에게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선보이고 분위기를 조성해 나아갈 계획이다.

▲     © 주간시흥

 

대야파출소장(경감 최유진)민간단체, 자치단체, 그리고 경찰이 모두 깨끗한 거리·범죄 없는 동네를 만들기 위해 분위기를 조성한다면 살기 좋은 대야, 신천동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협력치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