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2/07 [16:52]
센트럴병원, 적십자특별회비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의료법인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남희망나눔센터 허정구 센터장을 통해서 적십자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허정구 서남 희망나눔센터장과 허경애 시흥지구협의회장을 비롯한 센트럴병원 성기열 병원장, 김유완 행정부원장, 강한성 센트럴메디컬봉사회장 등의 임원진이 참석했다.

 

성기열 센트럴병원장은 “지난 2016년 결성식을 시작으로 센트럴메디컬봉사회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함께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및 지역보건활동, 안전교육 등을 비롯한 각종 지원활동을 통해 행복하고 밝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여기에 오늘은 특별회비 전달식까지 진행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센트럴병원은 경제적, 신체적, 정서적 어려움으로 병원과의 접근성이 낮은 지역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매월 셋째주 목요일을 정해서 찾아가는 의료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