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1/17 [15:11]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 산기대 ITP 총동문회 회장 취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한국산업기술대학교(이하 산기대) 산업기술최고경영자(ITP) 총동문회는 지난 9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김영철 시의장, 조정식 국회의원과 2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 총동문회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     © 주간시흥


2018년 신년하례식을 겸해 열린 이날 행사에서 16대 회장으로 취임된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2017년 한해는 전대미문의 도전과 시련을 지나 이를 지혜롭게 잘 극복했던 한해였다.”면서 “지난 1년 간 누구보다 희생하고 봉사하며 탁월한 리더쉽과 남다른 영도력을 보여주신 박주석 회장님의 노고에 존경심을 표현한다.”고 밝혔다. 또한 “역대회장들이 이루어놓은 위대한 성과 위에 2018년 제 16대 총동문회는 상대를 배려하자는 역지사지의 마음가짐으로 ITP 총동문회를 계승·발전시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 주간시흥


제 15대 회장인 박주석 회장((주)마팔하이테코 대표이사)은 이임사를 통해 “제조업을 중심으로 구성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ITP총동문회가 왜 특별하고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는 지를 지난 1년 잘 경험했다”면서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해준 동문들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또 “31기 성대영 회장님을 총 동문회장으로 모시게 되어 영광이다. 성대영 회장님은 우리시대 최고의 지성으로 ITP 정신과 가치를 잘 지켜가실 분이다.”라고 덧붙였다.

 

▲     © 주간시흥


한국산업기술대학교 ITP는 올해로 개설된지 18년째를 맞이하였으며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기업인들의 산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서강대 경제대학원을 졸업하고 중앙대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한국유통학회 이사, 한빛약품 대표, 한·몽 경상학회 부회장, 남서울대 겸임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 위더스제약 대표를 맡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