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7/20 [13:45]
거모종합사회복지관 “도시락박스 전달서비스” 실시
한국조리과학고와 함께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거모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4일(금) 지역의 저소득층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한국조리과학고와 함께하는 도시락박스 전달서비스를 실시했다.
한국조리과학고 학생들은 아침 일찍 거모복지관에 찾아와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음식들을 더운 밥차 불 앞에서 직접 조리하고 손수 도시락 포장하여 복지관이용 100여명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     © 주간시흥

도시락 전달에 앞서 한국조리과학고에서 학생들을 응원 나온 손민호 교감 선생님은 " 우리 학생들이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점심식사를 대접하고자 아침 일찍부터 준비했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셔 우리 지역의 큰 버팀목이 되어 주세요." 라고 인사 드렸다. 이후 학생들은 본인들이 준비한 도시락을 어르신 한분 한분에게 “맛있게 드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직접 전달했고. 어르신들은 학생들에게 “이 더운날 우리 위해 애썼네~ 고마워~ 맛있게 잘 먹을게.”라고 인사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어르신들이 점심식사를 하셨다.

▲     © 주간시흥

거모복지관 이재경 관장은 “한국조리과학고 학생들이 분기별로 복지관에 찾아와 지역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점심식사를 직접 조리하고 준비하여 배식하는 재능봉사를 하고 있는데 오늘은 더욱이 무더운 날씨 속에서 다양한 메뉴들을 땀 흘리며 고급도시락으로 준비하여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학생들의 정성과 맛에 더욱 감동받으신 듯하다. 귀한 재능을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 실천하는 한국조리과학고 학생들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