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6/06 [08:28]
라라라+ 시흥나들이 진짜여행 더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는 기존의 시티투어에 공정여행의 개념을 더해 우리시를 더 자세히 알아가는 계기를 마련하고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한라라라+ 시흥나들이 진짜여행 더하기보조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라라라+ 시흥나들이 진짜여행 더하기는 이야기가 있는 마을여행(헌접시 줄게 새접시 다오!), 이웃과 만나는 지역여행(~흥부자 나들이, 연으로 이어지는 연꽃나들이), 자연과 하나 되는 생태여행(갯고랑으로 오~시흥) 등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시흥을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다.

 

여행 프로그램은 관내외 시민을 대상으로 10월까지 20(10:00~15:00) 운영할 예정이다. 신청은 예약제로 이루어지며, 예약 및 문의는 마을여행사인 공정여행 동네031-314-9055(구경오오)에서 가능하다.

 

프로그램

여행코스

헌접시 줄게 새접시 다오!

집결 방산동청자백자요지(헌접시 깨기 퍼포먼스) 점심 새접시 만들기(도자기공방) 체험

~흥부자 나들이

집결 도일시장(도일아지타트,카페50) 점심 월곶공판장 아트독(흥부자 퍼포먼스)

연으로 이어지는 연꽃나들이

집결 관곡지&연꽃테마파크(연자목걸이 만들기) 점심(물왕저수지) 영모재(꽃차와 함께하는 가야금 공연관람)

갯고랑으로 오~시흥

집결 갯골생태공원(전기차이동) 점심 오이도(조개캐기체험)

※ 「라라라+ 시흥나들이 진짜여행 더하기여행프로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