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4/10 [07:40]
EXO 첸 데뷔 5주년 기념 후원품 기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EXO 멤버 첸의 팬커뮤니티 김종대학교’,‘CHEN bar’에서는 지난 44일부터 6일까지 3일에 걸쳐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를 위하여 책상, 기초학습 교재, 간식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품 기증은 시흥시 출신인 EXO 멤버 첸의 데뷔 5주년인 48일에 맞춰김종대학교’,‘CHEN bar’팬 커뮤니티 두 곳의 기획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첸 팬클럽은 지난 2016년 첸 생일을 기념으로 도서기증을 하면서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와 인연을 맺었었다.

올해는 EXO의 데뷔 5주년을 기념으로 나눔 실천 꺼리를 고민하던 중 센터 아동들이 낡은 책상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이에 튼튼하고 예쁜 새 책상과 교재, 간식까지 후원하여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EXO데뷔 5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의 이◯◯아동은 첸이 우리 동네 출신이라는 것이 정말 자랑스러워요!”라고 하였다. 또한 홍혜경 센터장은 낡은 책상 모서리에 아이들이 다칠까 염려되었는데, 첸과 팬 커뮤니티 김종대학교, CHEN bar 덕분에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기타 문의 :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 031)319-619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