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수영 문화교실 '멍푸멍푸' 성료

도심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이벤트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9/20 [09:44]
김세은 기사입력  2024/09/20 [09:44]
반려동물 수영 문화교실 '멍푸멍푸' 성료
도심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이벤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는 9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월곶 에코피아 수영장에서 반려동물 수영(멍푸멍푸) 문화교실을 운영했다.

 

이번 문화교실은 동물등록이 된 시흥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914일에는 체고 40cm 미만의 중ㆍ소형견 200마리, 915일은 체고 40cm 이상의 대형견과 중ㆍ소형견 100마리를 선착순으로 모집해 수영 강습과 다양한 이벤트 게임을 진행했다.

 

이번 문화 교실은 원조 개통령 이웅종 교수(연암대)’가 반려견 수영 강습을 진행했으며, 수영 대회, 개터보트, 반려견 동반 수영 릴레이 등 반려견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여한 시민들은 도심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늘 부족했는데, 시에서 이런 행사를 마련해줘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며 내년에도 꼭 반려동물과 함께 수영 교실에 참석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반려동물 수영 문화교실과 같은 다양한 계절 특화 교육을 준비해서 시민들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친화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