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50대 베이비부머 인재풀 등록 희망자 모집

베이비부머 세대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 및 안정적 정규직 일자리 제공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6/27 [09:02]
김세은 기사입력  2024/06/27 [09:02]
경기도일자리재단, 50대 베이비부머 인재풀 등록 희망자 모집
베이비부머 세대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 및 안정적 정규직 일자리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경기도일자리재단은 50대 베이비부머 구직자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를 위해 경기도 50대 베이비부머 인재풀등록 희망자를 모집한다.

인재풀에 등록한 50대 베이비부머에게는 재단이 추진하고 있는 경기도 적합직무 고용지원금사업을 통해 선정된 기업의 정규직 채용 공고를 전달한다. , 경기도 베이비부머일자리기회센터와 연계해 전문직업상담 제공 및 재단이추진하는 일자리 사업 등을 통한 관련 일자리 정보도 제공한다.

재단은 인재풀 등록 희망자 모집을 통해 50대 베이비부머 세대에게 적합한 안정적인 정규직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적극적 구직 희망자들을연계해 베이비부머 일자리 미스매칭에 대응할 계획이다.

재단은 경기도 적합직무 고용지원금사업을 통해 50대에 적합한 경기도형 100대 직무를 선정, 도내 중소·중견기업과 함께 베이비부머 세대의 안정적 일자리 제공과 창출을 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적극적 구직 의향이 있는 50대 베이비부머들에게 안정적인 정규직 일자리를 전달하는 이른바 핀셋 마케팅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경기도일자리재단 윤덕룡 대표이사는 “50대 베이비부머의 안정적인 일자리가곧 경기도민 모든 가정의 안녕과 행복이라며, “본 인재풀이 안정적 일자리를제공할 준비가 된 기업과 지속적 경제활동을 희망하는 베이비부머 간 소통의장이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구직 인재풀 참여를 원하는 50대 베이비부머는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운영하는 잡아바어플라이(apply.jobaba.net)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경기도일자리재단 서부광역사업팀(031-270-9942)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