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천태종 정혜사, 정왕본동에 후원

사랑의 백미 210포 전달 훈훈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6/02 [01:27]
박영규 기사입력  2024/06/02 [01:27]
대한불교천태종 정혜사, 정왕본동에 후원
사랑의 백미 210포 전달 훈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본동에 있는 대한불교천태종 정혜사는 지난 30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지역사회 내 생활이 어려운 외국인 가구, 1인 가구, 한부모 가구 등 이웃을 돕기 위해 2kg짜리 백미 200, 10kg짜리 백미 10포를 전달했다.

 

전달식은 정혜사 신경호 신도회장과 관계자,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가 참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함께 진행됐으며,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복지 향상을 위한 소통과 결속을 다지는 자리가 마련됐다.

 

정혜사는 지난해에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를 전달한 바 있다.

 

정혜사 신경호 신도회장은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해 모인 많은 분의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백미로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지역사회 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고, 전달된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각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겠다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