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유치원연합회 스승의 날 기념행사 개최

시흥시 유치원 선생님, ‘고맙고, 사랑합니다’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5/20 [19:13]
박영규 기사입력  2024/05/20 [19:13]
사립유치원연합회 스승의 날 기념행사 개최
시흥시 유치원 선생님, ‘고맙고, 사랑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사립유치원연합회(회장 윤영순)513() 18시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에서 제43회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연제찬 시흥시 부시장,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문정복 국회의원, 김선옥 시흥시의회 교육복지위원장, 안광률 경기도의회 의원, 이상기 시흥교육장 등 많은 내빈과 교사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 주간시흥

이날 행사는 유치원 교사들을 격려하는 표창(교육장상, 시장상, 시의장상, 국회의원상)에 이어 교사의 자기 효능감 향상이 교실의 행복으로라는 주제의 연수를 진행했다.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윤영순 회장은 격려사에서 사립유치원은 저 출생이라는 사회적 문제를 안고 교육과 모집의 균형을 지키며 과거보다 더 치열하게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라고 말하고 그럼에도 교육 현장을 지킬 수 있는 것은 유아를 사랑으로 가르치는 교사가 있기 때문이다. ”라며 보다 더 나은 교육환경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이가 함께 돕기를 기대한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

또한 축사에 나선 이상기 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을 비롯한 내빈들은 유치원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교사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하고 격려했으며 이 자리에서 시흥시사립유치원연합회는 사립유치원 교육환경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해 준 김선옥 시흥시의회 교육복지위원장과 안광률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부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