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축구단 강릉과 1위 탈환전

11일 강릉 상대 올 시즌 첫 맞대결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5/12 [06:30]
박영규 기사입력  2024/05/12 [06:30]
시흥시민축구단 강릉과 1위 탈환전
11일 강릉 상대 올 시즌 첫 맞대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민축구단(이하 시흥)이 강릉시민축구단(이하 강릉)과의 홈경기에서 1위 탈환과 함께 분위기 반전에 도전한다.

시흥은 오는 511토요일 오후 2시 희망공원운동장에서 강릉을 상대로 올 시즌 첫 맞대결을 준비한다.

시흥은 현재 리그 53무로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지만, 최근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다소 주춤한 상태이다. 특히 지난 53K3리그 8라운드 경주한수원FC와의 경기에서 1위로 올라설 수 있는 찬스를 94분에 잡았으나, 이지홍의 크로스가 까밀로, 안수민의 발에 걸리지 않으며 아쉽게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 주간시흥

이번 9라운드 시흥의 상대는 강릉이다. 강릉과는 통산 4211패로 상대 전적에서 우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최근 강릉과의 3번의 맞대결에서는 21무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상태이다.

어느덧 K3리그도 1/3이 끝나가는 시점이 다가오고 있다.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최대한 많은 승점을 쌓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시흥은 지난 경기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반드시 승리를 거두겠다는 각오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