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11/25 [11:33]
능곡동,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따뜻한 손길 전해
취약계층 190여 가구에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능곡동 사랑의 김장나눔 © 주간시흥

 

능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문용수)는 지난 24일 유관단체와 합동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총 9개 유관단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대한적십자능곡봉사회, 자율방범대, 체육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청소년지도협의회, 노인회)를 비롯해 능곡예비군동대, LH아파트 관리사무소가 참여해 봉사 열기가 더욱 뜨거웠다.

김장 나눔 행사를 위해 능곡동 유관단체에서는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김장 비용을 마련했으며, 능곡상가상인회에서는 1백만원 후원금을, 시흥시자원봉사센터 및 주민자치회와 트리플포레 어린이집에서는 김장 재료를 지원하는 등 온 주민이 함께 마음을 모았다.

이날 정성스럽게 담아 포장한 김치(10kg)는 LH아파트 관리사무소의 도움으로 취약계층 190여 가구에 전달됐다.

문용수 능곡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김장 나눔 행사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능곡동의 단합된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