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1/21 [06:58]
정다운 주유소 경품 당첨금으로 ‘독거노인 난방용품 기부’ 이웃사랑 실천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100만원의 후원금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2021119(), 시흥시 정왕동 SK정다운주유소에서는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기부식이 진행되었다.

 

정다운주유소는 2020년부터 3개월마다 고객에게 이익나눔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경품행사 2등은 당첨된 고객의 이름으로 후원을 하는 것이었다.

기부의 주인공인 김영섭님은 살면서 경품에 당첨된 것은 처음이라 아직도 잘 믿기지 않지만, 이렇게 좋은 기운을 받아 나눔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얘기했다.

 

밀알복지재단에서는 지역의 홀몸어르신을 후원하기 위해 해당 기부금을 지역의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할 예정이며, 복지관에서는 난방용품을 구매하여 어르신들께 전할 계획이다.

 

정다운주유소 지해광 소장은 손님들이 참여하고 손님들이 직접 추첨하는 행사를 앞으로도 계속하며 고객들과 이익을 나누고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과도 마음을 나누고 싶다고 했다. 평소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에서 입소문이 난 SK정다운주유소가 앞으로도 정다운 이웃으로 지역에서 번창하며 이익나눔행사가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기를 응원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