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7/02 [17:21]
한라비발디-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품 전달
‘한라행복키트’ 103세트 기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한라비발디(대표이사, 이석민)630, 코로나19로 생활 유지가 힘든 저소득 어르신을 지원하고자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 정성이 담긴 한라행복키트’ 103세트를 전달했다.

 

한라행복키트는 어르신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챙겨 드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간편 조리식 및 견과류 등 10종으로 준비했으며, 직원들이 직접 포장 및 배달에 동참했다.

 

한라비발디 시흥사무소 이광우 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시흥시민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했고, 더운 날씨로 인해 건강관리에 취약한 어르신들께 힘이 되고 싶었다작은 나눔이지만, 시흥시민 모두 힘을 내서 코로나 19를 이겨내면 좋겠다.”고 활동 취지를 밝혔다.

 

  © 주간시흥

 

노인복지관 이선미 관장은 늘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셨던 어르신들이 점점 지쳐가고 계시는데, 이렇게 응원해 주시는 덕분에 힘을 내시는 것 같다.”복지관에서는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필요한 도움을 드리고 있다. 하루빨리 복지관에서 뵙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주간시흥

 

한편, 한라비발디는 한라의 아파트브랜드명으로, 2015년부터 시흥 배곧신도시에 교육특화단지인 한라비발디 캠퍼스 1·2·3차 공급을 완료하였으며, 앞으로 시흥시 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