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26 [13:16]
시흥시-소사원시운영(주)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서해선 전철역 안내도우미 사업' 협약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왼쪽부터 임병택 시흥시장, 배종한 소사원시운영(주) 대표

 

시흥시는 6월 26일 시청 다슬방에서 소사원시운영(주)(이하‘소사원시’)와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서해선 전철역 안내도우미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서해선 전철역 안내도우미 사업」은 65세 이상의 어르신 40명을 서해선 5개 역사에배치해 ▲지하철 승하차 안전관리 ▲역 근처 주요시설 문의 응대 ▲공공장소 이용 시 에티켓 캠페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 주간시흥

 

임병택 시흥시장은 “오늘 협약식을 통해 공공시설에 필요한 인력을 노인일자리와 연계함으로써 어르신들에게 사회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며, 건강한 공공시설 운영에 이바지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일자리를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노인일자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종한 소사원시운영(주) 대표는 “대중교통 이용문화 정착, 지역사회 발전 및 노인일자리 창출 등과 같은 사업을 통하여 시흥시와 유대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